★ 일상 라이프/직장의 소중한 분들

광교산(시루봉)

자연산 2010. 2. 20. 23:38

 

 

 * 광교산 정상(시루봉)

 

 

 * 시루봉 정상에서 본 통신대

 

 

 * 시루봉 정상에서 본 통신대

 

 

 * 인간과 친해진 산새(손에 잡은 디카에도 앉아요.ㅋㅋㅋㅋㅋㅋ)

 

 

  * 인간과 친해진 산새(손에 잡은 디카에도 앉아요.ㅋㅋㅋㅋㅋㅋ)

 

 

 

 

 

 

 

 

 

 

 

 

 

 

 

 

 

 

 

 

 

 

 

 * 형제봉에서 돌아본 광교산줄기

 

 

 * 형제봉 정상에서 본 통신대 인근

 

 

* 제목 : 수원시를 대표하는 산 !  광교산 탐방 !

* 일시 : 2010.2.20(토).(08:45~14:00)

* 장소 : 광교산

* 동행자 : YS-S와 함께

* 이동경로 : 경기도인재개발원~광교헬기장~통신대헬기장~통신대~억새밭~노루목대피소~광교산 정상(시루봉 해발582m)~

              양지재~ 형제봉(해발 448m)~광교터널~경기대학교~광교저수지 하단

* 총이동거리 : 약13km

* 위치 : 행정구역상 경기도 수원시,용인시, 의왕시에 걸쳐있는 산으로 고려 태조 왕건이 산에서 광채가 솟구치는 모습을 보고 부처님의

            가르침을 주는 산이라 해서 이름을 광교산으로 붙였다고 전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