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라이프/가족의 소중한 장면

북한산 둘레길

자연산 2014. 8. 23. 20:20

 

 

* 북한산 둘레길에도 가을이 되니 억새가 익어 가고 있어요.ㅋㅋㅋㅋ 

 

 

* 북한산 둘레길에서 

 

 

 

 

 

* 뱀허물 쌍살벌집(북한산 둘레길 옆에서 특이하게 집을 짓고 있는 뱀허물 쌍살벌) 

 

 

* 북한산 둘레길 안내표지판 

 

 

* 북한산 둘레길 옆에서식하는 무슨 버섯(?) 

 

 

 

 

 

* 북한산 둘레길 옆 아카시나무에서 서식하는 아카시버섯

 

 

* 무슨 버섯(?)

 

 

 

 

 

* 무슨 버섯(?)

 

 

* 무슨 버섯(?)

 

 

 

 

 

* 무슨 버섯(?)

 

 

* 구름 버섯

 

 

* 무슨 버섯(?)

 

 

* 북한산 둘레길 주변에서 서식하는 우리나라꽃 무궁화

 

 

 

 

 

 

 

 

* 가을이 익어가네요.ㅋㅋㅋ

 

 

* 억새와 밤(상), 서울 둘레길과 북한산 둘레길이 중복되는 구간(하)

 

 

 

< 대체휴무일에 아내와 함께 북한산 둘레길 탐방, 2014.8.20 >

 

아 ~  ~ ~

으악새 슬피 우~니 가을~~인가요 ~~~~

여기서 으악새는 가을 새가 아니라 억새를 말하는 겁니다요.ㅋㅋㅋㅋ

 



* 억새



* 버섯



* 뱀허물쌍살벌




< 아내와 함께 북한산 둘레길 탐방, 2014.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