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라이프/직장의 소중한 분들

직원 야유회(안면도)(1)

자연산 2012. 4. 21. 22:00

 

 

* 바닷길이 열리기 시작하니

할미바위와 할아비바위를 향하여 이동하고 있는 남녀

 

 

* 유채꽃과 할미.할아비바위

 

 

* 즐거운 직원 만찬시간

 

 

 

 

 

* 할아비바위를 등에 지고 

 

 

 

 

 

* 방포항에 정박된 고기잡이 어선

 

 

 

 

 

 

 

 

* 리솜오션캐슬 전경

 

 

 

 

 

* 할아비바위가 할미바위 있는 곳으로 이동하고 있어요.

왜?. 그건 나도 모르지요.ㅋㅋㅋㅋㅋ

 

 

* 할아비바위가 할미바위 등에

올라탄 장면을 옆에서 갈매기가 구경하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 

 

 

* 바닷길이 열리기 시작

 

 

* 할미바위(육지 방향에서 본 형태)

 

 

* 할미바위(뒷면에서 본 형태)

 

 

 

 

 

* 형상이 이래서 할미바위라고 이름을 붙이게 되었나요?.

고건 아니겠지요.ㅋㅋㅋㅋㅋㅋㅋ

 

 

* 할아비바위 정상에서 내려다본 자연경관

 

 

 

 

 

 

 

 

 

 

 

* 할아비바위 정상에 식재한 동백나무

 

 

* 할아비바위

 

 

 

 

 

 

 

 

 

 

 

 

 

 

 

 

 

 

 

 

 

 

 

 

 

 

* 할미바위 옆에서 담은 할아비바위(상), 바닷물 속에서 서식하는 말미잘(하)

 

 

 

* 제목: 직원 야유회

* 일시: 2012.4.20(금) ~ 21(토)

* 장소: 안면도(꽃지해수욕장)

* 날씨: 금요일은 맑고 토요일은 하루 종일 비가 내리고

* 동참: 좋은 직장 20인

* 경로: 출발지 - 홍성I.C(서해안) - 서산A,B방조제 - 안면도꽃지해수욕장 -할미.할아비 바위 - 리솜오션캐슬리조트 

* 설명: 안면도꽃지해수욕장 할미.할아비 바위의 아름다운 낙조는 전북 변산의 채석강, 인천 강화군 석모도와 함께

           서해안 3대 낙조의 절경으로 유명하다.   

            

              나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선발대 보다도 더 먼저 안면도꽃지해수욕장에 도착하여 해변가를 둘러 본후에

            썰물의 영향으로 바닷길이 열리자 마자 그 유명한 할아비바위(해발 35m)정상에 올라서 주위 자연경관을

            살펴 본후 내려와서 할미바위 주변을 돌며 조금이라도 특이한 것이 있으면 닥치는대로 디카에 담고......

            금요일 저녁시간이 되니 선발대와 후발대 전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만찬(?)을 하고 숙소로이동.......

           

             다음 날인 토요일은 새벽부터 하루종일 비가 내려 아쉽지만 해변가는 전직원은 아니지만 몇 몇 직원만 나가서

           주위의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 잘 생기고 아름다운 얼굴을 디카에 담았다. 

           비로 인하여 점심시간이 길어 지면서 좋은 추억거리를 더 많이 만들게 되었다......(중략). 

 

            

'★ 일상 라이프 > 직장의 소중한 분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원 야유회(안면도)  (0) 2012.04.22
직원 야유회(안면도)(2)  (0) 2012.04.22
북한산(의상능선)  (0) 2012.03.17
순천만  (0) 2011.11.18
순천만  (0) 2011.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