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 라이프/자연과 나의 만남

북한산 눈산행

자연산 2017. 1. 21. 19:00

 

 

* 북한산 주봉이 한 눈에 보여요

 

 

* 오늘의 목표지점인  북한산 정상.ㅋㅋ

 

 

* 눈으로 둘러쌓인 은평뉴타운

 

 

 

 

 

* 북한산 사모바위에서 바라본 눈 내린 비봉

 

 

 

 

 

 

 

 

* 북한산에도 목화밭이 있구요. 목화의 하이얀 솜이 날 유혹하고 있으요.ㅋㅋㅋ

 

 

 

 

 

* 눈으로 둘러쌓인 물고기바위(?)

 

 

 

 

 

 

 

 

 

 

 

 

 

 

* 북한산 사모바위

 

 

 

 

 

 

 

 

 

 

 

 

 

 

* 북한산 직박구리 둥지

 

 

 

 

 

* 서울둘레길(실개천길)옆에 붉은머리오목눈이(뱁새)가 둥지를 틀었어요.

 

 

* 아파트화단에 붉은머리오목눈이(뱁새)가 둥지를 틀다

 

 

 

 

 

 

 

 

 

 

 

 

 

 

* 눈이 나리네(하)ㅋㅋ

 

 

 

 

* 제목: 북한산 눈구경

* 일시: 2017.1.21.(토) 11:20~ 15:10

* 날씨 : 전날 내린눈, 기온 영하 7도씨

* 경로: 폭포동체육시설(11:20) - 북한산둘레길- 기자촌공원지킴터- 무명봉- 향로봉 - 비봉- 사모바위- 응봉능선 -

          응봉- 진관공원지킴터- 셋이서문학관- 은평뉴타운 한옥마을- 하나고교 옆- 은평둘레길(진관근린공원, 이말산)

          - 구파발역 2번출구- 서울둘레길( 은평뉴타운 실개천길)- 연못 - 출발점(15:10) 

* 걸은 거리: 약 10Km